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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
합리적인 가격과 효율적인 기능의 GstarCAD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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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술/자료실

지스타캐드 를 사용중에 의문사항이나 문제가 발생하면, 조속한 해결이 가능한가요?

대표 관리자 (ip: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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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기된 문제들은 1차적으로 (주)모두솔루션 기술지원팀 엔지니어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. 문제을 확인 후,  해당 문제가 지스타캐드 소프트웨어 자체의 문제로 확인되면,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.

1. 본사 기술지원팀에 
보고 및 조치 (해결되면 종료. 해결 안되면 2번)
2. 본사 R&D 로 Escalation. 즉, 연구소로 올라간다는 뜻이죠.
3. 문제의 심각성, 고객의 긴급성등을 따져서 즉시 패치 (잘 없습니다. ^^) 혹은 차기 패치 혹은 업그레이드 버전에 반영.
 

심각한 문제는 우선적으로 처리되고
간단한 문제는 즉시 처리됩니다. 당연하겠죠. 시간이 걸리는 경우, Workaround (대응책 혹은 회피책)를 제공해 드리고, 패치 작업에 매진합니다. 지스타캐드 본사의 R&D 부서는 보통 두달에 한번씩  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합니다 그외에도고객의 요구사항에 따라 업데이트 버전이 출시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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